Drops Community

결제를 했는데 적용이 안돼요

계정 로그인 안하고 프로 1년짜리를 구입했어요
바로 돈은 빠져나갔는데 적용이 안되네요
버퍼링만 계속 돌구요

안녕하세요 @ Jun_Jueun,

죄송합니다. 한국어를 말할 수 없으며 Google 번역을 사용하여 귀하의 메시지를 이해하고 회신합니다.

방학을 플레이하고 우리에게 연락 주셔서 감사합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가입 작업을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구매 한 동일한 상품 응용 프로그램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_ 우리의 주요 [app] (https://languagedrops.com/) 외에도 특정 언어에 대해 다른 앱을 만들었습니다. 영수증에서 애플리케이션의 로고를 확인하여 구독을 구매 한 애플리케이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_

  2. 응용 프로그램에서 로그 아웃 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여 iOS를 사용중인 경우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Apple 암호를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이것은 로그인 프로세스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귀하의 휴대 전화로 구입 한 항목을 검색 할 수 없으며 활성화 할 수 없습니다. *

  3. 구입 한 것과 동일한 Apple / Google ID로 기기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4. 앱의 프로필 메뉴에서 구매 복원을 누릅니다.

프리미엄 기능에 계속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앱의 도움말 섹션에서 Google에 알려주십시오. Apple / Google에서받은 구매 영수증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당신을 위해 이것을 분류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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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Make sure you are logged in to the same Drops app that you made your purchase in.
    Besides our main app we created different apps for specific languages. You can check the logo of the application in the receipt to see which one you purchased the subscription 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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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Make sure you are logged in to your device with the same Apple / Google ID you made your purchase with.

  4. Tap Restore purchase in the app’s Profile menu.

If you still have trouble accessing the Premium features, please message us from the app’s Help section send us the receipt of your purchase you received from Apple / Google. We’ll sort this out for you!

Cheers,

Gina
@ The Drops Support Team